생활정보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 기간, 판매처, 가맹점

♩♪♬** 2022. 12. 8. 07:03
반응형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에서 온누리상품권 10%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12월 16~25일에 진행되는 "한겨울의 동행 축제, 윈 윈터 페스티벌"을 앞두고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에 해당하는 종류와 월 구매한도, 할인판매 기간, 판매처, 가맹점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

목차

    할인판매 기간 및 구매한도

    2022년 12월 1일부터 한 달 간만 판매가 이루어지는데 할인판매 규모는 5,000억원으로 예산과 상품권 재고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있어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 구매한도는 지류, 전자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모두 각각 100만 원입니다. 원래는 종류별로 월 구매한도가 각각 50만 원, 50만 원, 70만 원으로  달랐는데 모두 100만 원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처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지류상품권 16곳, 전자상품권 7곳이 있고 모바일 상품권은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지류상품권 판매처 : 신한은행, 우리은행, 대구은행, 국민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수협, 신협, 농협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새마을금고
    • 전자상품권 :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비씨카드, 농협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
    • 모바일 상품권 : 농협 올원 뱅크, 광주 스마트뱅킹, 경남 투유뱅크, 대구 IM뱅크, 부산 썸뱅크, 전북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신한은행 SOL, 핀트, 핀크, 제로페이 온, 티머니페이, 제로페이010, 시럽, 우리은행 WON, 콕뱅크

     

    충전식 카드형은 내가 보유한 카드를 앱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가능한 카드사는 신한카드, 농협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에서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온누리상품권은 전국에 있는 전통시장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전자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전통시장과 쇼핑몰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한 가맹점에는 아래처럼 가맹점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온누리 상품권 가맹점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은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인데 각 동네별로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검색하기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는 굉장히 할인율이 큰데 구매 가능한 최대한도가 100만 원이니 100만 원어치를 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10만원 이득보는 셈입니다. 90만원에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니 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선물하기도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늦지 않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유사 게시글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 공제 비율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 공제 비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 공제 비율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dailyoutgoing.com

     

     

    연말정산 부양가족 및 인적공제 기준

    한 해가 또 마무리되어 가고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니 슬슬 13월의 월급을 받게 될지 13월의 세금 폭탄을 맞게 될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연말정산 시에 부양가족과 인적공제를 잘 활용

    dailyoutgoing.com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 기간, 판매처, 가맹점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