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방송시간, 상금, 심사위원

♩♪♬** 2022. 12. 5. 06:40
반응형

2022년 12월은 트롯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미스터트롯2도 첫 방송을 하고 불타는 트롯맨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트롯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방송시간, 상금, 심사위원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방송시간, 상금, 심사위원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방송시간, 상금, 심사위원

목차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및 방송시간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은 2022년 12월 20일(화) 밤 9시 10분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흥행시킨 서혜진 PD가 만든 프로그램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 티저 영상이 올라와서 확인해보니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과연 불타는 트롯맨이 미스터트롯의 흥행을 이어갈지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상금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오디션 사상 최초로 오픈 상금제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마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오징어 게임에서 투명한 공 안에 돈이 담겨있었죠? 그것과 마찬가지로 불타는 트롯맨에서도 이처럼 눈앞에 돈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아직 정확한 상금 액수가 공개되진 않았는데 녹화 현장에서는 엄청난 액수의 상금으로 심사위원단과 관객들이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상금
    불타는 트롯맨 상금

     

    심사위원

    불타는 트롯맨 진행은 도경완 아나운서가 맡았고 심사위원을 보면 평소에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분들이 많습니다. 남진,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심수봉, 홍진영, 김용임, 박현빈, 신유, 이지혜, 김호영, 유빈, 신봉선, 조정민 님입니다. 특히나 심수봉 님이 심사위원으로 출현한다고 해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 심사위원단의 촌철살인 같은 심사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홍진영 님은 기존에 논문 표절 의혹으로 오랫동안 TV 출연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 또한 눈길을 끕니다.

     

    심사위원 심수봉 정보

     

     

    참가자 정보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는 참가자는 나이 제한이 없어 더욱더 다양성이 뛰어날 것 같습니다. 현재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비주얼이 뛰어난 참가자들이 많아 눈길을 끌었는데 아마 여심을 저격하는 또 하나의 매력이 되지 않을까 싶고 뛰어난 가창력, 넘치는 끼로 똘똘 뭉쳐 좋은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게시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의 정

    dailyoutgoing.com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이해하시게 될

    dailyoutgoing.com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방송시간, 상금, 심사위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