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제주 대수굴식당]성게비빔밥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 2020. 7. 20.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2박 3일 간의 제주여행을 즐기고 있어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많이 아쉬워요. 제주도는 워낙 먹을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 지 오래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고소한 성게비빔밥을 정말 좋아해서 제주도 가면 꼭 싱싱한 성게알로 만든 비빔밥을 먹고 와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래서 점심때 찾아간 곳은 "평대 대수굴식당"입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10-4

식당에 주차가 가능하나 1-2대 밖에 주차 못하는 좁은 공간이라서 해안도로에서 대수굴 식당 들어오는 골목 바로 앞에 정자가 하나 있는데, 거기 주차 공간이 있어요. 굳이 골목까지 차 가지고 들어오지 마시고 넓은 곳에 주차하시고 3분만 걸어 들어오세요.

대수굴 식당은 이렇게 생겼는데 일반 가정집 같기도 해요. 특히나 정원을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날이 시원해서 창문 전체를 개방해 놓으셨는데 탁 트여서 좋았어요. 대수굴 식당의 내부는 요렇게 생겼고 테이블수가 많지는 않아요!


메뉴판을 보실게요. 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성게+보말 비빔밥 정식을 주문했는데, 생선구이부터 성게미역국까지 한상차림으로 나와요!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짠! 한번 보실까요?
부침개, 생선구이, 미역국, 각종 밑반찬, 그리고 대망의 성게+보말 비빔밥!!


성게알 빛깔 좀 보세요. 이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성게알과 보말을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생선도 잘 구워져서 비빔밥이랑 곁들여서 냠냠!!

대수굴식당의 장점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신다는 것 같아요.

단점은 굳이 꼽자면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안쓰고 서빙해주셔서 쪼끔 마음에 걸렸어요. 서로서로 조심하면 좋은거니까요! 하지만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해 여쭤보면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제주도에 오면 한끼 한끼 먹는게 굉장히 소중한데(맛있는것을 더 많이 먹고 가야하기 때문!) 대수굴식당의 요 비빔밥 정식은 절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맛 ●●●●●
서비스 ●●●●●
청결도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