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페이팔 결제 선 잔액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 및 수수료 계산기

♩♪♬** 2022. 11. 12. 06:49
반응형

해외직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Paypal(페이팔)을 결제수단으로 많이 사용하실 텐데 페이백이나 충전 등으로 인해 페이팔 계정에 잔액이 있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페이팔 잔액을 먼저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을 카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십시오. 페이팔 결제 시 선 잔액 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과 수수료 계산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팔 결제 선 잔액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
페이팔 결제 선 잔액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

목차

    Paypal 페이팔이란?

    페이팔이란 미국의 간편 결제 서비스로 우리나라의 페이코나 페이북 등과 같은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도 2015년 2월에 페이팔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달러를 한국 계좌로 송금할 수도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송금 시 수수료가 비싸다는 것은 단점으로 꼽힙니다.

     

    페이팔 결제 선 잔액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

    페이팔에 잔액이 있다면 물건을 살 때 잔액을 우선적으로 소진하고 나머지 금액만 카드로 결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려면 페이팔 홈페이지 계정에서 결제 전에 미리 설정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따라 해 주시면 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페이팔 홈페이지 접속

    페이팔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 클릭

    페이팔 메뉴
    페이팔 메뉴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상단에 보면 종, 톱니모양, 로그아웃이 순서대로 있습니다.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의 그림을 클릭하고 "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스크롤을 내려 "결제수단" 선택

    선호하는 결제수단 선택
    선호하는 결제수단 선택

    선호하는 결제수단을 누르면 아래 온라인 구매 탭이 있는데 거기서 "선택"을 클릭합니다. 

     

    4. Paypal 잔액에 체크 후 확인버튼 클릭

    선호하는 온라인 결제수단 선택하기
    선호하는 온라인 결제수단 선택하기

    Paypal 잔액을 클릭한 후 확인을 누르면 되는데 이것을 선택하면 결제 시 잔액이 부족할 경우 다른 결제 수단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안내합니다. 만약 계좌가 연결되어 있다면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갈 것이고 신용카드와 연결이 되어있다면 신용카드로 나머지 금액이 결제됩니다.

     

    페이팔 수수료 계산기

    페이팔 송금 수수료는 상당히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사용해보면 비싸다는 것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팔 송금 수수료는 송금 금액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간편하게 페이팔 수수료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페이팔 수수료 계산기

     

    영문으로 나오더라도 크롬에서 열면 한국어로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역해서 사용하십시오. 먼저 결제금액을 입력하고 통화를 선택한 후 수수료율을 고르시면 됩니다. 보통 수수료율(Fee Rate)은 international 4.99%+$0.49를 많이 선택합니다. 그런 후 위에 파란색 바탕화면에 "이렇게 보내면.." 또는 "이것을 받으려면.."이라고 되어 있는데 돈을 보낼지, 받을지 선택한 다음에 아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결과에서 얼마의 수수료를 내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유용한 게시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쉽게 따라하기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쉽게 따라 하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쉽게 따라 하기를 이해할 겁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쉽게 따라 하기

    dailyoutgoing.com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프로

    dailyoutgoing.com

     

    페이팔 결제 선 잔액사용 후 카드결제 방법 및 수수료 계산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