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놀거리

2020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라인업 및 일정안내

♩♪♬** 2020. 10. 9.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년 가을에 열리는 강남페스티벌 기억하시나요? 강남페스티벌이 열리는 장소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라서 영동대로 콘서트라고도 알려져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혹시 하나 안하나 걱정스러웠는데 다행히 올해도 강남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특설무대에 다같이 참여하는 콘서트 대신 온택트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코로나 걱정은 잠시 잊어도 되겠어요!

 

[2020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일정]

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오후 7시~

 

[2020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보길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스브스케이팝/SBSKPOP'은 기존의 Inkigayo인기가요 채널의 확장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SBS 공식 디지털 KPOP채널입니다. 기존의 인기가요 영상 클립들은 물론, SBS Super concert 등 국내외 케이팝 이벤��

www.youtube.com

가수들을 직접 보진 못하고 그 현장감을 즐길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편하게 집에서 콘서트를 즐기기엔 좋을 것 같습니다. 방구석 콘서트! 

 

단순히 공연을 관객들이 보는 것 뿐 아니라 실시간 소통도 할 예정이라고 하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우리 가수들과 함께 할 준비를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2020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라인업]

이번 콘서트 라인업을 살펴보시면 강다니엘, 레드벨벳, 아스트로, 오마이걸, AB6IX가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우리가 사랑하는 가수들과 함께 10월 18일 저녁, 일요일 밤을 불태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