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3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카페, 식당, 영화관, 올리브영 등)

♩♪♬** 2023. 1. 21. 07:06
반응형

 

 

2023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

 

일 년에 한 번 있는 생일날 각종 카페와 식당, 영화관, 올리브영, 백화점 등에서 생일 혜택 및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저는 매년 생일에 카페와 영화관, 올리브영 혜택은 꼭 챙기고 있는데 생각보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 생일 혜택 및 생일 쿠폰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2023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
2023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

목차

    2023 생일 혜택(카페 및 식당)

    1. 카페

    스타벅스는 그린,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 생일 기준 14일 전 "Tall 사이즈 음료 쿠폰" 1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쿠폰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비싼 프라푸치노를 먹어도 적용돼서 저는 가급적 생일쿠폰으로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하곤 합니다. 

     

    스타벅스 등급별 혜택 상세 보기

     

    투썸플레이스는 레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 "조각케이크 쿠폰" 1매 제공합니다. 쿠폰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베스트프렌즈 등급 이상 회원에게 음료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아티제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음료 1잔 무료쿠폰을 제공하고 아티지엔 등급의 회원에게는 홀케이크 쿠폰을 제공합니다. 

     

    폴바셋은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 음료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탐앤탐스는 웰컴 등급 이상에게 음료 사이즈업 쿠폰을, 커피빈은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 음료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파스쿠찌에서는 해피포인트 연 10회 이상 이용 고객에게 레귤러 사이즈 음료 1잔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식당 및 외식업계

    해피포인트는 패밀리 등급 이상에게 9개 브랜드 중 1개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배스킨라빈스와 파리바게트를 주로 이용하는데 배스킨라빈스는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파리바게뜨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쿠폰을 줘 케이크를 사기 좋습니다. 아웃백은 부메랑 클럽 회원이라면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애슐리는 2인 이상 주문 시 케이크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쿠폰 받기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가입하기

    💡애슐리 회원가입하기

     

    빕스는 CJ ONE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드포갈릭은 매드포갈릭 모바일 앱 가입자에 한해 디저트 4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합니다. 버거킹은 버거킹 모바일 앱 가입자에게 불고기 와퍼 주니어 쿠폰을, KFC는 KFC 모바일 앱 가입자에게 징거버거 쿠폰을 줍니다. 더스테이크하우스더플레이스는 3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봉골라 파스타와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CJ ONE 가입여부 확인하기

     

    2023 생일 혜택(놀이공원)

    놀이공원은 생일 혜택이 아니어도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50% 할인은 기본으로 받을 수 있어 큰 메리트가 있을까 싶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나 청소년들에게는 좋은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에버랜드는 홈페이지 회원에게 생일자와 동반 3인에게 자유이용권 40% 할인을 해주고 롯데월드는 생일 및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생일자와 동반 1인에 한해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해줍니다. 서울랜드는 생일이 나와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생일자와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45% 할인을 제공합니다. 경주월드는 홈페이지 회원에게 생일자와 동반 2인에게 자유이용권 30% 할인을 해줍니다. 이월드는 특이하게 현대백화점 카드를 소유한 고객에게 실적과 관계없이 식당 2만 원 이용 시 1만 원 할인권, 케이크 할인권, 5% e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에버랜드 회원가입하기

    💡경주월드 회원가입하기

     

    2023 생일 쿠폰(영화관)

    저는 영화관 생일 혜택을 잘 활용하는 편인데 대부분 미리 영화 예매를 하기 위해 홈페이지 가입은 되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관 혜택을 받으시려면 무조건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니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CGV는 기본 생일 50% 콤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VIP 회원에게는 L1음료와 M2 콤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팝콘 L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VIP 회원에 한해 콤보 무료 쿠폰을 주며, 롯데시네마는 VIP 회원에게만 스위트 콤보 교환권을 줍니다.

     

    💡CGV 등급확인하기

    💡메가박스 등급확인하기

    💡롯데시네마 등급확인하기

     

    2023 생일쿠폰(올리브영 및 기타)

    올리브영은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VIP는 3천 원 할인쿠폰을, VVIP 회원에게는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니스프리는 홈페이지 회원이면서 그린티 클럽 등급일 경우 30% 할인 쿠폰을 주며, 클리오는 회원가입만 해도 생일 때 3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리브영 회원가입하기

    💡이니스프리 등급 확인하기

    💡클리오 회원가입하기

     

    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 회원가입 고객에게 생일 당일에 1만 원 쿠폰을 발급하고 크린토피아는 이용하는 매장에서 생일을 등록하면 20% 할인쿠폰을 생일 전후 15일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의 경우, 회원일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주는 쿠폰을 2장 발급해 줍니다.

     

    2023 생일쿠폰(백화점 및 쇼핑몰)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생일 쿠폰을 받으려면 각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롯데백화점은 10% 할인쿠폰을, 신세계백화점은 이마트몰,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SI빌리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10% 할인쿠폰을,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 카드를 소유했다면 실적에 관계없이 식당 2만 원 이용 시 1만 원 할인권, 케이크 할인권 등을 제공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해 주는 10% 할인쿠폰을, 이케아에서는 무료 케이크 쿠폰을, ABC마트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무신사에서는 10% 할인 쿠폰을, CJ몰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 쿠폰을, LF몰에서는 생일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포스트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총정리

    해가 바뀌면 가장 하는 일이 무엇입니까? 저는 연말연초에 꼭 신년운세를 보곤 하는데 그저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굳이 유료로 이용하기보다는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 확인하곤

    dailyoutgoing.com

     

     

    만나이 계산기, 만나이 계산방법 알아보기

    만 나이 계산기, 만 나이 계산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만 나이 계산기, 만 나이 계산방법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만 나이 계산기, 만 나이 계산방

    dailyoutgoing.com

     

    2023 생일 혜택 및 쿠폰 안내를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 주세요. 이 게시물이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