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미스터트롯2 첫방송, 심사위원, 상금

♩♪♬** 2022. 12. 3. 07:08
반응형

 

 

가수 임영웅 님을 배출한 미스터트롯,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트로트 경연대회 프로그램인데 올해 말, 미스터트롯2가 돌아옵니다. 얼마 전까지 참가신청을 받았었는데 드디어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고 심사위원과 상금이 발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터트롯2 첫 방송 날짜와 시간, 심사위원, 상금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첫방송, 심사위원, 상금
미스터트롯2 첫방송, 심사위원, 상금

목차

    미스터트롯2 첫 방송 날짜

    기다리던 미스터트롯2 첫 방송 날짜는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밤 10시로 결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매주 목요일 밤에 잠 못 이루는 날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에서는 누가 또 다른 히어로가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2 방영 날짜 상세보기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은 아시는 것처럼 김성주 아나운서가 진행할 예정이고 심사위원으로는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 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님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임영웅 님을 배출했던 미스터트롯은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했었는데 과연 미스터트롯2는 또 얼마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지 기대가 됩니다.

     

    미스터트롯2 상금

    기존 미스터트롯의 상금은 1억 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미스터트롯2는 역대급 우승상금인 5억 원으로 확정되어 더 큰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과연 5억 원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미스터트롯2 상금
    우승상금 5억

    참가신청 방법

    미스터트롯2에는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의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데 9월 말까지 이미 서류 접수를 받았고 심사를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 추가 영상을 예심 하고 있는데 해당 과정이 끝나면 제작진 최종 심사 후 방송 녹화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트롯 신동부터 숨은 트로트 고수까지 끼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얼른 12월 22일이 되어 트롯을 즐기고 싶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신청

     

     

    미스터트롯2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 여러분, 목요일 밤 10시에는 꼭 일찍 귀가해서 트로트에 집중해봅시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문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의 정

    dailyoutgoing.com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이해하시게 될

    dailyoutgoing.com

     

    미스터트롯2 첫 방송, 심사위원, 상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