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폰 12 PRO 케이스, 카메라도 보호되는 슈피겐 구매후기

♩♪♬** 2021. 3. 13. 06:00
반응형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를 구매하고 3D 필름까지 붙인 후 아이폰 12 PRO 케이스 뭘 살까 고민했다. 고민 끝에 애플로고가 잘 보이는 투명 슬림케이스이면서 카메라도 보호되는 슈피겐을 사기로 했다.

 

 

인터넷 구매 후 이틀만에 배송받은 슈피겐 아이폰 12 PRO 옵틱 크리스탈 크롬 그레이.

 

 

메이드인차이나이긴 하지만 요즘 차이나 아닌게 어디있을까? 궁금하니 어서 개봉해봐야겠다.

 

 

개봉하기 쉽도록 손잡이가 나와있어서 저 까만 손잡이를 쏙 잡아당기기만하면 쉽게 개봉할 수 있다.

 

 

모습을 드러낸 옵틱 크리스탈!

 

 

비닐에 잘 쌓여져 있어서 기스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깔끔한 포장 상태!

 

 

비닐 안에 들어있는 모든 구성품을 꺼내면 케이스, 설명서, 클리너가 들어있다. 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클리너로 휴대폰을 깨끗이 닦았다.

 

 

옵틱 쉴드라고 써있는 옵틱 크리스탈. 투명해서 역시 깨끗하다.

 

 

카메라까지 보호해주니 카메라에 보호필름을 붙일 필요까진 없을 것 같다.

 

 

아이폰 12 PRO 슈피겐 옵틱 크리스탈 케이스를 씌운 뒤의 모습. 일단 뚱뚱하지 않고 슬림해서 맘에든다.

 

 

뒷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일단 카메라를 보호해준다고 하니 안심이 된다.

 

 

카메라 부분을 보면 렌즈와 플래쉬 부분을 제외하고 모두 케이스로 감싸져있다.

 

 

혹시나 카메라 렌즈를 가릴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더 없이 깔끔하게 렌즈 주변으로만 보호가 된다.

 

 

혹시 몰라 카메라 간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줌인, 줌아웃해서 모두 촬영해봤는데 케이스 끼기 전후에 차이가 없다. 대만족!

아이폰 12 PRO 케이스로 투명하고 슬림하면서 카메라를 보호항 수 있는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슈피겐 옵틱 크리스탈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