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는 방법

♩♪♬** 2022. 11. 17. 06:53
반응형

 

 

축구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리미어리그 경기, 특히 손흥민 선수가 나오는 경기를 보려고 밤을 새워서 기다리는 경우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럼 손흥민 경기를 생중계로 보려면 어디서 봐야 하는지 알고 계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 경기를 생중계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는 방법

목차

    SPOTV

    아마 프리미어리그 경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중계 사이트가 SPOTV가 아닐까 싶은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스포츠 중계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만큼 콘텐츠도 풍부합니다. 특히나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독점적으로 보유하고 있죠. SPOTV를 이용할 때 베이식과 프리미엄이 있는데 그 둘의 차이점은 광고의 유무와 해상도 차이입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을 결제하시면 광고 없이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지만 베이식은 무조건적으로 광고 시청을 해야 합니다. 해상도도 뭐 막눈이라면 크게 상관없지만 큰 화면으로 시청하시는 게 좋으시다면 해상도 높은 프리미엄 이용권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POTV 시청 바로가기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VAT 포함).

      Basic Premium
    안드로이드 월 9,900원 월 18,900원
    iOS 월 9,900원 월 18,900원
    WEB 월 8,690원 월 19,390원

     

    스포티비의 장점은 맨유, 바르셀로나, 리버풀, 토트넘 등 유명한 축구팀 경기를 시청 가능하다는 것이죠. 모바일에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이동 중에도 언제든 볼 수 있습니다. 새벽에 지하철 타면 스포티비로 스포츠 중계를 보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만약 해외 스포츠 경기를 볼 때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 편이라면 쿠팡 플레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 플레이의 월 구독료는 4,99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저는 로켓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쿠팡 플레이도 함께 사용하고 있어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만 한국 선수가 나오는 경기만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축구팀 경기를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쿠팡 플레이 선택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한국 선수들이 나오는 경기에만 관심이 있다면 이보다 더 가성비 좋은 선택지는 없습니다.

     

    쿠팡 플레이 시청하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스포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 비용은 월 3,800원으로 무제한으로 프리미어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MY코리안리거는 한국인 선수가 소속된 팀을 월 5개까지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팀의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최초 가입하는 경우에는 무료로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스포츠 바로가기

     

      스포츠 베이직 스포츠 프리미엄
    가격 3,800원 11,500원
    제공 서비스 - 해외 스포츠 라이브(PL, 라리가, 세리에A, UCL, MLB)
    - SPOTV NOW 앱 VOD 전체 다시보기
    - 라이브 채널 : SPOTV ON/ON2
    - 해외 스포츠 라이브(PL, 라리가, 세리에A, UCL, MLB)
    - SPOTV NOW 앱 VOD 전체 다시보기
    - 라이브 채널 : SPOTV ON/ON2
    화질/지원기기 고화질 720P / 모바일 최고화질 1,080P / PC+모바일+스마트 TV
    광고없는 VOD

     

     

    같이 읽으시면 좋은 포스트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구글 포토 공유 앨범

    dailyoutgoing.com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시면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dailyoutgoing.com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