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 안내

♩♪♬** 2022. 8. 6. 07:00
반응형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 안내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 안내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코로나 유행으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다시 열린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한 음료 들고 이곳저곳 푸드트럭을 다니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야시장이 다시 열린다고 하니 너무 설렙니다. 그렇다면 함께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목차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의 공식명칭은 2022 한강 달빛 야시장입니다. 한강 달빛 야시장은 2022년 8월 26일(금)을 시작으로 10회 정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장소는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으로 정해졌는데 매년 장소가 달라지니 장소를 잘 확인하고 가셔야겠죠? 혹시나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홈페이지 공지사항도 확인해주세요.

     

    기존 8월 12일(금)에 첫 시작을 하려고 하다가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26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홈페이지

     

     

    저는 2015년에 처음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야시장이 열렸을 때 방문했었는데 한국에서도 야시장이 열린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신세계처럼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이외에도 DDP, 문화 비축기지 등에서도 야시장이 열렸었는데 올해는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으로 정해졌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한강 달빛야시장한강달빛야시장
    한강 달빛야시장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거리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가면 일단 다양한 먹거리가 많습니다. 야시장이 열리는 시기만 되면 인스타그램에 야시장 맛집 푸드트럭이 정리되어 쫙 올라오죠. 직접 가보시면 특히 줄을 많이 서 있는 푸드트럭이 있을 것입니다. 그곳을 공략해보세요! 저는 스테이크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음식 뿐만 아니라 석고 방향제 등과 같은 공예품, 은 수공예품 등 다양한 판매상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무더운 여름밤을 달래줄 버스킹 공연도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되니 길고 긴 여름밤, 더위에 지쳐 쓰러지기보다는 야시장에 나와 강바람 맞으며 야시장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같이 보시면 좋은 포스트

     

    2022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요금, 주차안내

    2022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요금, 주차안내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2022 한강수영장 개장일, 이용요금, 주차안내를 알게 될 겁니다. 2022 한강수영장 개장일,

    dailyoutgoing.com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

    dailyoutgoing.com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및 장소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지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