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놀거리

[SABON] 사봉 바디스크럽 실사용 후기, 피부가 맑아지고 부들부들해짐!

♩♪♬** 2020. 9. 6. 09: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디스크럽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SABON(사봉)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셨을텐데요, 사봉은 1997년 이스라엘에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해요. 성분자체가 굉장히 좋은데, 사해로부터 얻은 소금과 고품질 식물성 오일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들어요. 

 

저는 올해 2월에 뉴욕으로 여행갔다가 사봉 매장이 있어서 바디스크럽을 엄청 많이 사왔어요. 예전에 친구한테 선물 받은 SABON body scrub 제품의 향이 너무 좋았던게 기억이 났거든요. 다양한 향을 사왔는데 저는 그린로즈향이 좋더라구요.

 

 

비행기를 타야하는 몸이라 무거운거는 못사고 320g짜리 여러개를 구매했어요. 크기는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인 것 같아요. 요거 들고 호캉스갈 때 쓰면 안성맞춤입니다. 요 바디스크럽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 고보습효과가 있는 아몬드오일, 수분감이 높은 호호바 오일, 오메가6가 풍부한 보라지오일, 건선치료에 좋은 안디로바오일이 들어가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소금과 오일이 섞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린로즈의 향긋한 향기가 쏟아져 나오는 느낌이에요. 사용 방법은 샤워 오일로 몸을 씻은 후에, 물기를 닦지 않은 상태에서 스크럽을 덜어내서 전신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시면 됩니다. 

저는 손등에 사용을 먼저 해봤는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했어야 했지만 깜빡하고 손 닦은 후에 수건에 물기를 다 닦았네요. 하지만 효과는 동일한 것 같아요! 사해소금 알갱이 때문에 너무 세게 문지르면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살살 문질러주세요. 적당히 마사지를 해준 후에 물로 닦아내면 끝입니다. 닦을 때는 비누로 닦지 말고 물로만 살살 씻어내주세요. 비누를 이용하면 오일성분이 다 날아가니까요!

 

 

손을 스크럽한 후에 비교해보니까 한층 맑아졌어요. 왼쪽인 스크럽 전, 오른쪽이 스크럽 후의 모습입니다. 같은 조명, 같은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제 방 조명이 그렇게 밝은 편은 아닌데 손등이 밝아진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만져보면 엄청 부들부들하고 핸드크림을 바른 것도 아닌데 보습감이 잘 느껴져요.

 

왜 사람들이 사봉 제품이 좋다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현재는 코엑스에도 사봉 매장이 들어와 있어서 구매하기는 좀 더 편해진 것 같아요. 다음에 코엑스 가서 사봉 매장 구경하고 또 몇 가지 구매를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