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정보

♩♪♬** 2022. 6. 6. 07:18
반응형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정보를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정보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저처럼 마녀2 개봉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2018년에 개봉한 마녀의 경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이 주연을 맡아 연기했고 김다미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기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연기에 감탄했고 스토리 또한 좋아서 이번에 마녀2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그렇다면 마녀2 출연진은 누구이고 개봉일은 언제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녀2 개봉일, 러닝타임 및 등급

    마녀2는 2022년 6월 15일(수)에 개봉하며 러닝타임은 137분으로 2시간이 조금 넘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영화치고는 조금 긴 편입니다. 액션 영화라 약간의 폭력성이 가미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15세 관람가로 등급을 받았습니다.

    마녀 포스터마녀 포스터마녀 포스터
    마녀 포스터

     

    마녀2 출연진

    마녀2에는 총 8명의 주연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신시아, 박은빈, 성유빈, 조민수, 서은수, 진구, 이종석, 김다미 배우님이 연기하는데 주인공을 맡은 신시아 님은 1,408 대 1의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으로 발탁되었다고 하여 연기가 기대됩니다. 반가운 부분은 마녀1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다미 님과 최우식 님 또한 다시 등장한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네요.

    마녀2 출연진마녀2 출연진
    마녀2 출연진

    군 제대 후 첫 스크린 복귀를 마녀2로 하게 된 이종석 님의 연기 또한 기다려집니다. 마녀1과 동일하게 조민수 님은 주인공을 제거하기 위한 역할을 그대로 하게 될 것 같고 나머지 배우님들은 어떤 역할을 할지 직접 보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녀2 줄거리

    마녀1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마녀2도 초능력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기존 마녀1을 먼저 보고 마녀2를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녀1에서 김다미가 맡았던 "자윤"이 사라진 뒤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던 아크를 정체불명의 집단이 무차별적으로 습격하면서 초토화시킵니다. 아크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인데, 여러 사건이 일어나면서 소녀 내면에 숨겨진 본성이 깨어나면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마녀2 예고 영상 보기

     

     

     

    마녀1을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지라 마녀2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 드디어 6월 15일에 개봉을 합니다. 범죄도시2에 이어 한국영화가 연이어 흥행을 할지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문서

     

    해외입국자 큐코드(Q-Code) 등록 및 사용방법

    해외 입국자 큐코드(Q-Code) 등록 및 사용방법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해외 입국자 큐코드(Q-Code) 등록 및 사용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

    dailyoutgoing.com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을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

    dailyoutgoing.com

     

    마녀2 출연진 및 개봉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