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개최도시, 일자 확정 안내

♩♪♬** 2022. 6. 14. 06:45
반응형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자 확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자 확정을 이해할 것입니다.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자 확정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자 확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2019년 마지막 공연 이후 코로나19 유행으로 진행되지 못했던 싸이 흠뻑쇼가 2022년 올해, 드디어 개최됩니다.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라는 이름으로 7월 9일에 시작하여 총 7개 도시를 투어 하는 전국투어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로 억눌러있던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싸이 흠뻑쇼 개최도시와 일정 한 번 알아볼까요?

 

목차

    싸이 흠뻑쇼 개최도시 및 일정

    싸이 흠뻑쇼 2022는 총 7개 도시인 인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가장 첫 공연은 7월 9일이고 마지막 공연은 8월 20일인데, 한창 폭염으로 뜨거울 때라 어느 때보다 물폭탄을 맞으며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 7월 9일(토) :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 7월 15일(금), 16일(토), 17일(일) :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 7월 23일(토) :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 7월 30일(토) : 강릉 종합운동장
    • 8월 6일(토) : 여수 진남 종합운동장
    • 8월 13일(토), 14(일) :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 8월 20일(토) :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총 7개 도시에서 10번의 공연을 개최하는데 티켓팅 전쟁이 얼마나 살벌할지 기대됩니다. 싸이는 최근 정규 9집 "싸다 9"를 발매하고 That That으로 국내 음악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그만큼이나 예매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싸이 흠뻑쇼 예매방법

    싸이 흠뻑쇼 2022 예매는 2022년 6월 16일(목)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아마 10분 내외로 티켓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에 진행됐던 싸이 흠뻑쇼의 경우 티켓 예매가 오픈되고 30분 만에 전좌석 매진되었다고 하는데 올해는 3년 만에 진행되는 콘서트인 만큼 더 치열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싸이 흠뻑쇼 예매 바로가기

     

     

    싸이 흠뻑쇼를 성공적으로 예매하기 위해서는 미리 인터파크 티켓 회원가입을 진행해두시고 로그인 상태로 유지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우저 옵션으로 들어가 팝업 차단은 모두 해제해두시고 어떤 브라우저가 빨리 진행되는지 알 수 없으니 미리 크롬, 네이버 웨일 등 다양하게 창을 띄워놓고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결제는 카드결제보다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는게 카드사 앱으로 넘어가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싸이 흠뻑쇼 티켓 가격

    싸이 흠뻑쇼 티켓 가격은 물가상승률을 반영하여 2019년 흠뻑쇼보다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싸이 흠뻑쇼 티켓 가격 확인하기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자 확정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됩니다.

     

     

    비슷한 게시물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dailyoutgoing.com

     

     

    2022년 장마 기간 언제일까?

    2022년 장마 기간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2022년 장마 기간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장마 기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dailyoutgoing.com